자주 묻는 질문

FAQ

Q.

통조림 캔제품을 샀는데 캔파손 및 캔내부색상이 이상해요.

고객님께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. (구매 온라인채널)에 글을 남겨 주시거나 (02-2142-7373) 전화주시면 조치해드리겠습니다.

먼저 간단히 설명을 드리자면, 제품 내용물의 색상이나 풍미의 변화를 방지하기 위하여 도장하지 않은 주석도금관(백관)을 사용하기 때문입니다.  주석은 용기 외부 및 내부가 식품과 접촉할 시 강철판이 부식되는 것을 방지하며, 제품 내부의 미생물 증식을 억제하고 통조림의 맛을 청량하게 합니다. 이러한 주석도금을 사용한 캔의 경우 자연스럽게 캔 내부 색상에 변화가 생길 수 있으나 인체에 무해합니다.

Q.

신라에스지 통해 구매한 제품을 반품, 취소하고 싶어요.

구매하셨던 온라인채널-주문내역에서 '주문취소' 버튼을 눌러 취소할 수 있습니다.

혹시 취소가 어려우실 때는 고객센터(상품문의게시판)에 글을 남겨 주시거나 (02-2142-7373)로 전화주시면 확인 후 처리해드리겠습니다.

다만, 출고일 오전 10시 전까지 취소가 가능하며, 이후에는 취소가 불가능합니다.

식품의 특성상 배송이 완료된 상태에서 단순 변심에 의한 취소와 고객님의 부주의(미냉장보관, 택배 수령 후 일정기간 미개봉 등)로 발생하는 상품의 하자에 대해서는 반품 및 환불이 불가하오니 꼭 주의해주시길 바랍니다.

Q.

신라에스지의 매출액을 알고 싶어요.

홈페이지> 투자정보> 재무정보를 통하여 확인하거나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(DART)에 공시된 내용을 활용하시면 됩니다.

Q.

신라에스지 올리실라 및 제품 이미지를 개인적으로 사용해도 되나요?

신라에스지 CI 및 제품 이미지는 당사가 수십 년간 지속적으로 노력하여 소비자에게 널리 알린 신라에스지(주)의 소중한 무형 자산입니다.

상호 또는 CI를 고객 본인의 저작물에 그대로 사용하거나, 이를 변형하여 2차적 저작물을 만들거나, 위와 같이 사용을 허락하여 줄 것을 요청하시는 경우가 있습니다. 

그러나, 당사는 신라에스지 및 올리실라 CI의 브랜드 가치를 유지하기 위하여 제품의 이미지를 당사의 허락 없이 무단으로 사용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고 있으니, 이점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